ORPG/2020
[CoC] P.S Good Luck : 비키체시
L O C K
2020. 11. 16. 02:56
* 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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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P l 톰
빅토리아 캠벨 l 체슬리 K. 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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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 휴가를 앞둔 여러분은 매사추세츠의 숲을 낀 도시에 위치한 별장을 대여합니다.
타인 소유인 별장을 대여한다는 점이 평범한 휴가와 다른 자극이 되지 않을까요?
가을 숲길을 따라 운전하면 해질녘의 풍경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초대장 메일에 적혀 있던 문구가 귓가에 들리는듯 하네요.
즐거운 가을 휴가 보내세요! 귀하의 행운을 빌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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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휴가를 보내게 되다니, 정말 운도 좋지.
P.S Good Lu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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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 숲길을 따라 운전하면 해질녘의 풍경이 눈 앞에 펼쳐집니다.
날은 조금 흐리고 때때로 옅은 비가 스치지만 그것마저 즐겁네요.
축축하고 생기있는 향이 열어둔 창을 향해 끊임없이 스며듭니다.
당신과 빅토리아는 웨이드 부부의 저택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별장 대여 서비스 사이트에서 발견한 이 저택은 매사추세츠주의 한 숲에 위치합니다.
별장 주인 웨이드 부부는 이 별장에서 얼마나 낭만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지, 수려한 말솜씨로 설명을 써놓았습니다.
여러분이 대여한 기간은 11월 1일부터 총 열흘입니다.
웨이드 부부는 열흘간 타히티에서 가을 휴가를 즐길 예정이며 그들의 경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식료품은 자유롭게 먹어도 되지만 와인은 7병까지. 기물 파손 금지.
2. 청소를 확실하게 해줄 것.
3. 손님방만 사용하고 부부의 침실은 사용하지 말 것.
4. 지하실은 안전상의 이유로 접근하지 말 것.
p.s 즐거운 가을 휴가 보내세요! 귀하의 행운을 빌며.
실제 집안에는 보안 시스템이 작동하고 있으며 그 점은 양해를 구한다고 합니다.
조금 찜찜하긴 하지만 현대인이라면 지켜줄 만한 사항 아닐까요?
가는 길은 솔직히 고된 편입니다.
아스팔트가 끊긴 곳에선 웨이드 부부가 보내준 사진과 특별한 표식으로 숲속에 숨겨진 별장을 찾아갑니다.
이는 사유지 전부를 숲에 할애하고 별장을 자연에 녹여내기 위한 설계라 하네요.


기준치: | 87/43/17 |
굴림: | 21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당신은 마치 이곳이 숨기 위한 요새 같단 기분이 듭니다.
아침 일찍 출발하더라도 별장에 도착하면 이른 저녁이 되어 있습니다.
별장에 도착하면 현관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는 것이 보입니다.
어라, 집에 사람이 있네요.
웨이드 부부가 집을 비워준 줄 알았는데. 아니었던 걸까요?


데크에 놓인 모로코식 양탄자와 2인용 그네 의자가, 그리고 집 전체를 두르고 있는 낙엽 깔린 마당이 보입니다.
마당에는 투박한 야외 식탁과 [화로]가 존재합니다.

화로를 살펴보면, 최근까지 불이 지펴지다 꺼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때, 문이 열리고 헬렌이 환하게 웃으며 당신과 빅토리아를 반깁니다.




집안으로 들어오면 그녀의 남편인 알렉스 또한 그 둘을 반깁니다.

알렉스의 환영이 이어지고, 헬렌은 두 사람을 데리고 집안의 여기저기를 안내시켜 줍니다.
그때, 체슬리는 집안을 소개 시켜주는 헬렌의 왼팔에 상처가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팔의 붕대는 화상을 가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무슨 일이라도 있었던 걸까요?


헬렌이 붕대를 풀면 솔방울 모양의 화상 흉터가 남아 있네요.

1층의 구역을 적당히 소개해주고 나면 2층으로 가기 위해 거실로 나옵니다.
체슬리, 관찰 판정

기준치: | 70/35/14 |
굴림: | 11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당신은 방금의 화로에서 아직도 뜨거운 부지깽이의 솔방울 장식이 헬렌의 상처와 일치하단 느낌을 줍니다.
체슬리, 심리학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12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당신은 헬렌을 주도면밀하게 살펴보면 어쩐지 불안을 고양감으로 위장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지금의 밝은 모습은 꾸며낸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창백한 불안감은 숨기기 힘드네요.

헬렌은 응접실과 거실, 2층에 있는 손님방을 간략하게 소개해줍니다.


그럼, 편히 쉬세요.






그렇게 두사람은 날이 지도록 대화를 나누다 보면 어느새 저녁 식사시간이 다가 옵니다.
헬렌은 두사람을 부르며 부엌으로 안내 하네요.


저녁 식사는 메인인 로스트비프와 곁들인 구운 채소가 함께 서빙됩니다.
남편인 알렉스가 이 식자재를 얼마나 쉽고 운좋게 구했는지 장황하게 설명하네요.
체슬리, 관찰 판정.

기준치: | 70/35/14 |
굴림: | 87 |
판정결과: | 실패 |
(정신없어...)

관찰 재판정 해볼까요~

기준치: | 70/35/14 |
굴림: | 6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알렉스의 말을 적당히 무시하며 헬렌을 보자, 헬렌이 그 말을 들으며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듯 자신의 상처 입은 팔을 문지르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어서 심리학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2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당신은 이 부부는 우리를 반기고 있는 건 틀림없지만 무언가를 아주 두려워하고, 불안해하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응.. 그래도 맛있어. (이런 자리에서 식사를 안 해본 것도 아니기에 별 탈없이 먹는다. 둘만 남았으면 로스트 비프에 이상한 소스를 끼얹거나 했겠지만.)
저녁 식사 도중 헬렌과 알렉스는 분위기에 취했는지 상당히 횡설수설하며 자신들의 말에 도취한 것 같습니다. 와인이 과했던가요?

가장 좋은 일은 역시 원하는 바가 그대로 이뤄지는 것이라 생각하지 않으세요? 사람들은 그래서 기도를 하잖아요.
그러니까... 알렉스와 저는 둘 다 운명론자가 아니에요. 음. 대신 행운론자라고 할까. 행운은 말이에요. 모든 좋은 일의 총체라고 생각하지 않나요?


영문 모를 대화를 하다보면 식사가 끝납니다. 저녁 식사는 만족스러웠을까요?
당신이 슬 자리에서 일어나려 하던 찰나, 차고에서 무언가 무너지는 소리가 납니다.



(아무렇지 않은척 웃다가 표정이 살짝 굳으며 알렉스를 쿡쿡 찌른다.) 당신이 한번 나가봐요..




알렉스가 나가면 헬렌은 입을 다뭅니다.
날카로워진 것 같아도 당신이 말을 걸면 친절하게 반응합니다.


잠시 그러는 사이, 차고에서 심상치 않은 큰 소리가 들려옵니다.
헬렌은 식기를 떨어트리더니 차고로 달려가네요.
아무래도 쫓아 가보는 편이 좋겠죠.


차고에선 커다란 벤츠가 한쪽 벽으로 돌진하여 차체와 벽을 으스러뜨려 놓았습니다.
그러나 가장 충격적인 것은 그사이 허리가 으깨어져 피를 흘리며 죽어있는 알렉스의 모습입니다.
마치 물주머니를 터트린 듯 사방으로 튄 피가 낭자합니다.
더욱더 기이한 것은 벤츠의 시동은 꺼져 있어 이 안은 기묘하게도 조용하단 것입니다.
충격적인 광경에 이성 체크 1/1D4+1.

기준치: | 70/35/14 |
굴림: | 71 |
판정결과: | 실패 |
2

기준치: | 5/2/1 |
굴림: | 90 |
판정결과: | 실패 |

당신이 헬렌쪽을 확인하자 중얼거리며 상당히 당황한 기색을 보입니다.

계약이 다됐다고...? (중얼거리며 몸을 떨기 시작합니다.)

당신은 헬렌을 깨우려 하면 헬렌은 갑자기 차고의 한쪽으로 뛰어가 무언가를 뒤지기 시작합니다.
걸리적거리는 것은 망설임 없이 던져 버리고 있어요.
헬렌 주변에는 쇠 지렛대와 차 유리용 세정제 그리고 정원용 갈퀴 따위가 널브러집니다.
이윽고 헬렌은 무언가를 찾았는지 그것을 꺼내 듭니다.
사냥용 엽총입니다. 총구를 당신들에게 겨눈 헬렌은 조용히 중얼거립니다.

딱 한명만이면 돼.
정확한 값을 치러야 하니까.


헬렌은 자신을 원망 말라며 총을 쏩니다.
그런데 이게 무슨 일일까요. 철컥거리며 빈 총은 발사되지 않습니다.
헬렌은 충격받은 얼굴로 방아쇠를 몇 번 더 당겨보더니 당신들에게 돌진합니다.

그러나 헬렌은 갑자기 뒤로 미끄러져 넘어집니다.
발치에는 헬렌이 밟은듯한 와인병이 데굴거리며 당신들에게로 굴러오고,

헬렌은 놓여있던 정원용 갈퀴에 목덜미와 머리가 궤 뚫려 즉사합니다.
눈앞에서 충격적인 광경을 본 당신들은 다시 한번 이성 체크 1/1D4+1.

기준치: | 55/27/11 |
굴림: | 1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68/34/13 |
굴림: | 92 |
판정결과: | 실패 |
3
와인병을 보면 아까 우리가 주방에서 마시고 있던 그 와인입니다.
대체 주방에서 이곳까지 어떻게 굴러온 걸까요?



한참 고요한 광경 속에 빗소리가 들리기 시작합니다.
말 그대로 폭우입니다. 번개가 치고, 천둥소리가 들려옵니다.
다시 한번 천둥이 치자, 저택의 불이 나갑니다.
주변은 고요하고 어두우며, 이루 말할 수 없는 공포가 차오릅니다.



정원용 갈퀴에 궤 뚫려 숨진 헬렌을 볼 수 있습니다. 엽총은 챙길 수 있으며 탄환은 총 4개가 들어 있습니다.
당신이 발포하고 싶다 할 시 시원스럽게 사용 가능합니다. 헬렌의 시체 옆엔 주머니에서 떨어진 쪽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맞다 체슬리 관찰 판정 함만 해주세요!

기준치: | 60/30/12 |
굴림: | 69 |
판정결과: | 실패 |
... (안본 척)
리롤 가능...

기준치: | 60/30/12 |
굴림: | 2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삼하인 밤. 자정. 순환이 시작된다. 우리의 시기는 끝난다. 마음을 다잡을 수 없을 때 이 쪽지를 볼 것. 사랑해. -H


알렉스는 보닛에 엎드린 채 죽어 있습니다. 순간적으로 피가 몰렸는지 붉어진 얼굴은 눈조차 실핏줄이 다 터져 끔찍한 모습입니다.
피범벅인 상체 쪽에 목걸이와 무언가가 보입니다. 손을 뻗어 잡아보면 피범벅이 된 작은 열쇠입니다. 크기로 봐선 방문 등의 문에 쓰는 건 아닌 것 같네요.




하지만 어둠 속에서도 희미하게 사물의 윤곽은 알아볼 수 있습니다.
벽으로 돌진한 벤츠 옆에 우리가 타고 온 차가 놓여 있으며, 벽 쪽에는 상자 더미가 널려 있습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10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당신과 비키가 타고 온 차입니다.
기름 혹은 배터리가 떨어져 있습니다.
타이어는 전부 터져 있네요. 언제, 누가 이렇게 만든 걸까요?

기준치: | 60/30/12 |
굴림: | 3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행운> 롤 두 번 성공 시 자체 발전기가 달린 손전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준치: | 61/30/12 |
굴림: | 7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1/30/12 |
굴림: | 5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1/30/12 |
굴림: | 4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11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9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97 |
판정결과: | 실패 |
... (리... 리롤...)
기준치: | 60/30/12 |
굴림: | 1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조사:<벤츠>
한쪽 벽으로 돌진한 벤츠입니다.
열쇠조차 꽂혀 있지 않으며 급발진의 흔적은 찾아보기 힘듭니다.
누군가 운전 했단 걸까요?

알렉스의 피가 차 유리와 보닛에 튀어 있습니다.
차 안쪽을 열어 조사하면 부부의 일지와 배터리가 얼마 남지 않은 스마트폰을 찾을 수 있습니다.


군데군데 검은 마카로 지워진 일지 입니다.
빼곡하게 도주계획이 쓰여 있단 사실은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습니다.
어느 주유소를 거치고 염색을 하고... 그러나 날짜를 확인해보면 1년 전의 것입니다.
체슬리, 아이디어 롤.

기준치: | 87/43/17 |
굴림: | 7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98 |
판정결과: | 실패 |
... (다... 시)
기준치: | 60/30/12 |
굴림: | 65 |
판정결과: | 실패 |
... (다시 다시...)
기준치: | 60/30/12 |
굴림: | 64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99 |
판정결과: | 실패 |
(제발...!!!)
기준치: | 60/30/12 |
굴림: | 8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스마트폰은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깔린 앱이 몇 없어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안에는 앨범이나 문자기록 영상등을 볼 수 있습니다.

기준치: | 65/32/13 |
굴림: | 6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그러니까 제가 느낀건... 첫번째로, 자신에게 나쁜일이 생겨야 상대에게 좋은 일이 일어 나는 것.
두번째로는 아마 이건 하루동안 지속 될 것 같다는 점..
마지막으론 우리들의 좋은 일은 이곳을 탈출 하는데에 도움이 되는 총체적인 것을 의미하는 것 같아요.

지금은 저 부부의 죽음으로 맞춰졌을까. 그렇다면 좋겠지만 아니라면~... (우리 둘 중 하나에게 나쁜 일이 생겨야 한다는 뜻. 생각이 많아 조용해졌다.)

조금 더 조사할게 남아 있나요?

기준치: | 60/30/12 |
굴림: | 76 |
판정결과: | 실패 |
... (한숨)
기준치: | 60/30/12 |
굴림: | 5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의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온라인 상담 내용입니다.
상처 사진이나 다친 원인을 전송하고 그에 걸맞은 조언을 받아왔습니다.
병원은 이용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 서비스로 문자연결은 되지 않습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83 |
판정결과: | 실패 |

rolling 1d5
()
2
2

핸드폰은 천장만을 촬영하고 있지만 들리는 건 알렉스와 헬렌의 목소리입니다.
“ 알렉스. 나도 알아. 당신과 내가 이러려고 그곳을 탈출한 게 아니라는걸… ”
“ 하지만 어쩔 도리가 없었잖아. 우리가 그것을 가져온 게 아니야. 선택받은 거라고. 새해가 시작되는 날까지만 버티면 돼. 죽음은 끝이 아니지. 이 삶이 오히려 죽음이라는 걸 알고 있지? 알렉스. “
“자기야. 나 좀 봐. 좋은 일이 있을 거야. 좋은 일이. 내일은 내가 빚을 갚는단 거 알지? 자정까진 아무것도 안 바랄게. 열쇠는 어디에 뒀어? ”
“ 천에 싸서… 욕실에… ”
“ 이런... 내내 녹음되고 있었나 봐. “
“ 없애는 법 알아? “
“ 아니. 사용 서를 다시 봐야겠어. 젠장... 이런 기계는 너무 어려워. “

기준치: | 60/30/12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rolling 1d5
()
1
1

사진 갤러리로 들어가면 헬렌과 알렉스의 사진이 있습니다.
갤러리는 1년 분량뿐이며 두 사람이 다정하게 찍은 사진도 있지만, 어째선지 상처를 촬영한 사진이 많습니다.
상처의 경과를 기록하듯 세밀하게 남겨 놓았네요.



(비키와 함께 차고를 나와 마당 전체를 둘러봅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7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3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당신과 빅토리아는 폭우를 피하며 별장 안으로 들어갑니다.

흰 대리석과 구리 소재 포인트로 재즈시대 분위기를 강조한 고급스러운 욕실입니다.
옛 호텔의 느낌이 물씬 드네요.
세면대옆 파우더룸을 지나면 욕조와 샤워부스가 놓인 욕실이 나타납니다.
옆에는 화장실이 딸려 있습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4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욕조 안에는 흰 천에 쌓인 무언가가 놓여 있는 것 같네요.

기준치: | 60/30/12 |
굴림: | 3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2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4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찬장에서 응급약과 의료용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찾은 약품이나 붕대를 사용하여 응급처치할 시 +10~+20의 기능 보정치를 받고 1D3의 보너스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68 |
판정결과: | 실패 |

별장 안 1층을 둘러보면 현관과 주방겸 식당, 거실과, 응접실, 그리고 욕실과 뒷베란다가 보입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5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일부분이 유리라 흐릿하게 밖을 내다볼 수 있습니다.
무슨 장난일까요? 문은 열리지 않네요.



기준치: | 60/30/12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주방겸 식당>
다이닝 키친입니다. 세련된 주방 옆에 마호가니 식탁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식탁 위엔 현대적인 철제 샹들리에가 설치되어 있었으나 그것도 불이 꺼진 듯합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63 |
판정결과: | 실패 |

당신이 손전등을 움직여보면, 찬장과 싱크대, 냉장고의 위치가 대략적으로 보입니다.
<마호가니 식탁>
저녁 식사가 차갑게 식어가고 있습니다.
나이프나 포크를 챙겨갈 수 있습니다. 헬렌의 의자가 뒤로 넘어져 있네요.
인류학, 또는 역사 판정 가능.

기준치: | 60/30/12 |
굴림: | 88 |
판정결과: | 실패 |

나이프와 포크를 잘 살펴보면, 켈틱 매듭 모양의 각인이 되어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4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의자를 살펴보자, 의자 아래에 열쇠가 놓여진 것을 발견합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4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벽을 더듬어 냉장고로 다가갑니다. 냉장고를 열면 식자재가 있습니다.
갈색 종이봉투가 잔뜩 넣어져 있네요. 열어보면 무엇이든 채소나 과일, 달걀 등이 마구잡이로 섞여 있습니다.

...그럼, (손전등으로 잘 확인해가며 찬장을 보러 이동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2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홀로 이상하게 텅 비어 있는 찬장에 뚜껑이 덮인 사기그릇이 있습니다. 열어보면 안에 비린내 나는 내장이 보입니다.
의료, 혹은 과학(생물), 교육(어려운 성공) 판정 가능

기준치: | 60/30/12 |
굴림: | 3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당신이 내장을 잘 살펴보면, 생선의 내장, 그중 복어의 내장 같습니다. 그러고 보니 복어의 독은 극독이라 했던 것 같은데...

기준치: | 60/30/12 |
굴림: | 23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식기가 깔끔하게 정리된 싱크대입니다. 옆에는 식칼이 눈에 띄게 놓여져 있네요.



기준치: | 60/30/12 |
굴림: | 5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한쪽 벽면을 거의 차지하는 커다란 벽난로 앞에 마름모꼴을 만들듯 긴 가죽 소파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적갈색 벽에 가까이 붙은, 낮은 장식장은 조금 동양풍에 가깝네요.
전체적으로 호화롭고 아늑한 분위기의 거실입니다. 거실 옆 작은 공간에는 지하실로 향하는 문이 있습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5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조각과 장식으로 화려했던 흰색의 벽난로도 불꽃이 꺼져 싸늘해 봅니다. 아직 불씨는 좀 남아 있지만, 방안을 밟히긴 미약해 보입니다. 부지깽이가 옆에 떨어져 있습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90 |
판정결과: | 실패 |

<부지깽이>
잿더미는 딱히 눈에 띄이는 것이 없지만, 당신이 부지깽이를 보면 끝부분이 솔방울 모양으로 세공되어 있습니다. 무기로 사용하거나 행운을 전가할 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헬렌의 화상에 가져다 대면 솔방울 자국이 일치합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98 |
판정결과: | 실패 |

<긴 가죽 소파>
팔걸이 스툴과 함께 긴 가죽 소파가 놓여 있습니다. 색상이 검은색이어선지 어두워서인지 그저 검고 거대한 덩어리로만 보입니다.
조금 낡고 생활감이 있습니다. 별장이라 했지만, 이 사람들은 이곳에서 꽤 오래 지냈던 것 같네요.

기준치: | 60/30/12 |
굴림: | 3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동양풍의 구름무늬가 각인된 장식장입니다. 유리로 된 진열장이 위 칸에 자리하고 있으며 아랫칸은 서랍으로 되어 있습니다. 무언가의 열쇠로 열 수 있을 것 같네요.



기준치: | 60/30/12 |
굴림: | 3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3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잡다한 공예품과 도자기가 섞여 있는 가운데 수사슴의 뿔이 난 남자가 가부좌를 틀고 있는 듯한 동상이 눈에 들어옵니다. 이곳은 종교적인 장식물이 많이 보이네요.
오컬트 혹은 역사 판정 가능.

기준치: | 75/37/15 |
굴림: | 99 |
판정결과: | 실패 |

장식물을 가만 살펴보면 켈트 다신교에서 자주 나타나는 케르눈노스라는 뿔 난 남신처럼 보입니다. 정확히 어떤 신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보통 풍요의 신으로 해석됩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5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지하실에 도착하면 모자이크 타일 바닥이 밟힙니다.
바깥에서 치는 뇌우의 빛도 들어오지 않아서, 더 어둡고 축축한 기분이 듭니다. 정면에 창고로 통하는 문이 있습니다.
지하실은 망한 유원지에서 찾아볼 수나 있을 법한 놀이기구로 채워져 있습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2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술과 식자재 창고인듯합니다. 말리는 고기나 치즈, 허브 등이 선반에 정리되어 있고, 한쪽에는 술병이 궤짝에 담겨 있습니다.
한쪽 흙벽에서 바람이 새어 나오는 느낌입니다. 너머에 공간이 있는 걸까요?



기준치: | 60/30/12 |
굴림: | 12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7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낮은 커피 테이블과 소파가 놓여있고, 전체적으로 갈색 톤을 맞춘 응접실입니다.
처음 들어왔을 땐 부드럽고 온화한 분위기가 당신들을 반겼지만, 불이 꺼지니 박제된 사슴 머리조차 으스스하게 보입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92 |
판정결과: | 실패 |

<커피 테이블>
유리가 깔린 골동품 테이블입니다. 간단한 메모지와 둥그런 테의 시계, 크리스털 재떨이가 올라와 있습니다. 잡지도 몇 권 흩뜨려져 있습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82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91 |
판정결과: | 실패 |
...?

1
<잡지>
핼러윈 시즌을 맞아 마녀와 악마들에 대한 코너가 다뤄지고 있습니다.
“켈트족의 경우엔 모든 사물에 정령이 깃들어 있으며 그 정령들이 인간에게 많은 영향을 끼친다고 믿습니다. 그들의 사제인 드루이드는 의식을 거행하던 자로 정령들과 소통할 수 있다 믿어지곤 했다네요.”


기준치: | 60/30/12 |
굴림: | 5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68 |
판정결과: | 실패 |

아름다운 뿔과 밤색 눈이 시선을 사로잡는 수사슴 박제입니다. 사슴 머리 옆에는 장식용 접시가 걸려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실제 박제가 아니라 모조품이네요. 그래도 이 정도 완성도라면 상당한 가격일 것 같습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1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바깥으로 노출된 뒷베란다. 문은 단단히 잠겨 있습니다.
문의 유리 부분을 깰 순 있을 것 같지만 철제 격자 장식이 되어 있어 바깥으로 나갈 순 없습니다.
이 유리를 이용해서 상처를 입거나 낼 수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 전체적으로 봅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5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3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싱글베드 두 개가 진줏빛 램프의 은은한 빛을 발하던 침실입니다. 지금은 을씨년스럽네요.
블라인드가 쳐진 창가에는 커피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습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2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91 |
판정결과: | 실패 |

<손님방1>
은은한 청록색으로 색을 맞춘 손님방입니다.
일인용 침대와 티테이블, 옷장이 갖춰져 있습니다.
바깥에 있는 테라스에 왕골로 된 그네 의자가 보이나 나갈 순 없겠지요.

기준치: | 60/30/12 |
굴림: | 4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일인용 침대입니다. 시트는 걷혀 있으며 매트리스도 비닐로 쌓여 있습니다.
침대 밑을 들여다보자 낡은 3번 우드가 놓여 있습니다. 치우는 걸 잊은 걸까요?



기준치: | 60/30/12 |
굴림: | 5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먼지가 쌓여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은듯합니다.
푸른 유리였을 텐데 오랫동안 닦지 않아 누렇게 변모해 있네요.

기준치: | 60/30/12 |
굴림: | 64 |
판정결과: | 실패 |

<옷장>
말 그대로 텅 빈 옷장입니다. 재스민 향 고체 방향제가 놓여 있으나 바싹 말라 향도 나지 않습니다.
다른 방의 가구에 비해 좀 싸구려란 느낌이 강합니다. 문짝도 아귀가 잘 맞지 않네요. 이 방은 신경을 별로 쓰지 않는 모양입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2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서재로 들어오면 알 수 없이 울렁거리고 불쾌한 느낌이 듭니다. 이성 체크 0/1.

기준치: | 65/32/13 |
굴림: | 92 |
판정결과: | 실패 |
(체시 이렇게 이성이 약했던가...)


기준치: | 60/30/12 |
굴림: | 5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사무용품이 깔끔하게 정리된 목제 책상입니다. 화면 대기 중인 노트북이 올라와 있습니다. 옆에는 구형 전화기가 놓여 있습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5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조사:노트북을 살펴보면 지금으로선 무언가 연결할만한 장치가 필요해 보입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23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최근엔 보지 못한 구형 전화기입니다. 전화기에 희미하게 GUARDIAN이란 스티커가 보입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1층의 뒷베란다처럼 역시 탈출은 불가능해 보입니다. 창을 깨면 손바닥 정도로 깨지며 상해를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기준치: | 60/30/12 |
굴림: | 84 |
판정결과: | 실패 |

어느새 빅토리아의 몸 주변엔 잔상처가 여럿 생기고 운이 좋지 않아 가구 곳곳에 부딪힌 멍이 든 것이 보입니다.

아름다운 여인들이 포도를 따는 풍경이 그려진 것입니다. 고풍스럽고 우아합니다.
액자가 조금 떠 있단 생각이 듭니다. 뒷면을 만져보니 딱딱한 액자의 뒤판이 아닌 캔버스가 만져집니다.



(심란... 액자를 뒤집어 봅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3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4/32/12 |
굴림: | 1 |
판정결과: | 대성공 |
(아무래도 그림이 취향이었던 것 같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83 |
판정결과: | 실패 |




<오른쪽 책장>
어지러운 책장입니다. 꽂혀있는 책들의 크기는 들쭉날쭉하고 내용도 이런 서재에 있을 법한 책들이 아니란 생각이 듭니다.
자세히 조사하려면 지능 판정.

기준치: | 87/43/17 |
굴림: | 6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잡지 점술 코너를 보면 무언가 동그라미를 쳐놓은 것이 보입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3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행운을 비는 표식에 관한 내용입니다. 알파벳 H 모양을 겹친 느낌으로 중심이 근원이 되고, 근원이 무너지면 주술이 실패하니 조심하라 쓰여 있네요.
앗.. 체슬리 관찰 가능.

기준치: | 60/30/12 |
굴림: | 4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2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장식물이나 오래된 책들이 많이 보입니다. 가까이서 들여다보면 단순한 공예품이라기보단 어딘가 기분 나쁜, 오컬트적인 장식이 많습니다.
자료조사 어려운 성공 혹은 오컬트 2회 성공

기준치: | 75/37/15 |
굴림: | 4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91 |
판정결과: | 실패 |



‘...악마란 어느 물건에나 깃들 수 있고 어느 것이든 줄 수 있다. 조건을 제대로 정하지 못하면 더 큰 것을 뺏길 수 있다. 악마에게 영지와 제물을 바치더라도 결국 때가 되면 숭배자를 원하게 될 것이다. 이때 추방할 수 있는 의식을 적어둔다. 이 의식은 위험하니 악마를 만족시키는 법이 더 안전할 수도…’

기준치: | 60/30/12 |
굴림: | 84 |
판정결과: | 실패 |
악마 추방 의식
악마 추방 의식을 거행하려면 악마가 깃든 사물이 놓여있는 제단에 열쇠를 꽂아 문을 열고, 시전자가 주문을 외우면 됩니다. 주문은 자동습득입니다. 영구적으로 정신력 1D5를 소모하며, 기본 성공률은 15%이며 MP를 바쳐 확률을 올릴 수 있습니다. MP 1당 5%의 확률이 오릅니다.

(고서적을 제자리에 꽂아두고, 책상으로 가 USB를 노트북에 꽂는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93 |
판정결과: | 실패 |

<노트북>
USB를 노트북에 연결하면 가디언이라는 폴더가 뜹니다. 폴더는 날짜별로 분류되어 있으며 대부분 비어있지만 몇몇 폴더에서는 음성메시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 판정 가능.

기준치: | 87/43/17 |
굴림: | 4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11/04: [안녕하세요. 가디언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아무 문제 없나요? / 안녕하세요. 아무 일도 아니에요. 하지만 잘 되는지 시험해보고 싶어서요. 비밀번호는 83-847516이고. 헬렌 웨이드예요. / 선생님. 긴급 호출은 이렇게 사용하시는 게 아닙니다. 저희는 방범과 집안 안전을 위하여… / 알아요. 알아요. 음. 비밀번호 재설정을…]
03/17: [안녕하세요. 가디언입니다. 무엇을.. / 헬렌이! 구급차를 불러주세요. 전화가 안 돼요. 전기가 끊겨서.. 젠장! 헬렌이. 신호가 안 가요. 이것뿐이에요! / 선생님. 진정하세요. / 아..아..알렉스 웨이드입니다. 아내가 카, 카, 칼에 찔렸어요. 배.. 배를..알렉스 웨이드 맞습니다. 비.. 비밀번호를..]
07/09: [안녕하세요. 가디언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아무 문제 없나요? / 비밀번호 99-202037이요… 헬렌 웨이드 본인입니다. 별장의 전력이 또 나갔어요. … 구급차를 불러주세요… / 선생님. 무슨 일인가요. 괜찮으세요? / 가스가.. 새서 알렉스가 기절… 저도 더는 버티기 힘들…]
10/25: [안녕하세요. 가디언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아무 문제 없나요? / …..비밀번호 23-53166이요. 헬렌 웨이드입니다. 구급차를 불러주세요. 수혈이 필요해요. RH+ A형이에요. / 선생님. 전력이 또 나가셨나요? / 네... 지쳤어요.. 어차피 이사가기로 결정됐으니.. 괜찮을 거예요. 지쳤어요.. / 그래도 비밀번호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 아.. 네. 해주세요. / 다음 비밀번호는 75-28830으로 본인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틀릴 시 저희 가디언은 계약대로 선생님의 주거지를 봉쇄하고 셔터를 내립니다.]



(곰곰... 생각하며 서재를 나와 부부의 침실로 향합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4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부부의 침실로 들어가는 문에는 자물쇠가 걸려 있네요.


열쇠로 열어 침실로 진입하면, 말끔히 정리된 방이 보입니다.
어딘가로 떠나려 한 듯 대형 캐리어 여러 개가 방 한쪽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옷장은 잠겨 있고 침대 매트리스는 비닐 커버에 쌓여 있습니다. 화장대나 커피 테이블 같은 가구도 흰 천을 덮어놨습니다.
체슬리 강제 관찰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8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3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캐리어를 열어보면 알렉스와 헬렌의 짐이 대량으로 쏟아집니다. 주로 옷가지와 비상약입니다. 그러나 어딘가 불길한 모양의 나무상자나 투박한 자루 같은 것이 눈에 띕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29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무언가를 계량하는데 쓰는 은수저들과 기묘한 향의 말린 허브들. 그리고 초가 가득 차 있습니다. 상자의 맨 윗부분에 빈 칼집이 놓여 있습니다.

체슬리 K. 헤임:...? (빈 칼집에 단검을 끼워넣어 봅니다. 들어맞나?)


기준치: | 60/30/12 |
굴림: | 89 |
판정결과: | 실패 |

<투박한 자루>
말라비틀어진 동물의 발이나 독특한 모양으로 잘린 나뭇조각이 가득 차 있습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1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옷장은 쇠사슬로 감겨 잠겨있습니다. 옷장 보수를 위한 테이프가 어쩐지 기묘한 모양을 띠고 있단 생각이 듭니다.
체슬리, 아이디어 롤

기준치: | 87/43/17 |
굴림: | 15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49/24/9 |
굴림: | 52 |
판정결과: | 실패 |




조사:체슬리가 쇠사슬을 자르기도 전 단검이 닿이자마자 자연스럽게 풀립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77 |
판정결과: | 실패 |
EVENT 3.Fuel
옷장을 열자, 그때 아래층에서 무언가 넘어지는 소리가 납니다.
주의 깊게 들으면 헬렌의 우는 듯한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아직 살아 있던 걸까요? 어떻게?




당신이 방을 나서면 쾅, 바로 침실의 문이 닫힙니다.
그리고 문 너머로 비명과 함께 열기가 전해집니다.
문틈으로 검은 연기가 새어 나옵니다.
아랫층에는 헬렌의 목소리가 윗층에는 심상치 않은 연기가 새어 나오고 있네요.

문은 단단히 잠겨 열리지 않으며, 방안에서 뜨거운 열기가 전해져 옵니다.

5

당신은 부지깽이나 3번 우드등으로 문을 부숴보지만 이것으로는 전혀 효과가 없어보입니다.
체슬리, 지능판정.

기준치: | 87/43/17 |
굴림: | 2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문득, 당신의 방에서 아직 찾아보지 못한 곳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변을 둘러보면 당신이 찾아보지 못한 곳은 침대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86 |
판정결과: | 실패 |

<침대>
침대 밑을 들추면 튼튼한 밧줄과 함께 붉은 잉크로 그려진 마법진이 보입니다. 마법진의 정체를 알 수 없는데도 모골이 송연해져 옵니다. 이성 체크 0/1D2

기준치: | 64/32/12 |
굴림: | 6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도로 비키가 갇힌 문앞으로 달려와) 비키! 문을 부술거야. 조금 떨어져 있어... (소방용 도끼로 문을 부숩니다.)

쾅, 쾅
문을 부수면 불타고 있는 침실이 보입니다.
불길은 기묘하게도 방 밖으로 번지지 않습니다. 무언가의 장난일까요?


욕실에는 커다란 양동이들이 있습니다. 이걸로 불을 진화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안 돼... 비키, 제발 조금만 더. (불이 진화되지 못했으면 다시 가서 양동이에 물을 담아와 또 뿌립니다.)
양동이를 끼얹었을 뿐인데 예상외로 불은 허무하게 꺼집니다.



불이 꺼져 검게 그을린 방안을 들여다보면, 옷장 문이 열려 있고 그 아래로 길고 긴 계단만이 존재한단 것을 알게 됩니다.



당신은 빅토리아를 부축하며 계단을 내려가기로 합니다.
지하로 내려가면 끔찍한 광경을 목격하게 됩니다.
지하에는 부패한 사슴 사체들이 목에 못이 박혀 네 벽에 걸려 있습니다.
사슴 사체에서 흘러내린 오물로 피범벅인 바닥에는 잔가지들이 둥지 모양으로 쌓여 있습니다.
그 위로는 그저 뭉텅한 촛농에 지나지 않는 초의 흔적이 우뚝 서 있으며, 촛농 더미는 점점 높아져 산처럼 불룩 솟아오르는 형상입니다.
촛농의 산 위에 올라 있는 건 기묘한 금 저울입니다.
가부좌를 틀고 앉은 인간의 하반신 상 위로는 천칭이 뻗어 있습니다. 천칭은 한쪽으로 기울어 있네요.
이 모든 광경을 본 당신은 이성 체크 1D4/1D6+1

기준치: | 64/32/12 |
굴림: | 5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1
(침착... 침착하자.)
모든 것의 원흉. 부정한 악마가 깃든 천칭입니다.
가까이 가서 보면 가벼운 쪽에 빅토리아의 이름이 무거운 쪽에 당신의 이름이 새겨진 나뭇조각이 올라가 있습니다.
나뭇조각은 떼어낼 수 없으며 건드려도 움직이지 않습니다. 천칭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2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무리라고 생각 된다면 하지 않아도 괜찮으니까요..

당신은 단검을 촛농의 산에 꽂고 주문을 외우려 합니다.
그때, 네 벽에 꽂힌 사슴 사체들이 일제히 울부짖으며 몸을 뒤틉니다.
간신히 달려 있던 내장이 역겨운 소리를 내며 떨어지고 사체들은 벽에서 벗어나려는 듯 뼈가 없는 다리로 벽을 밀어냅니다.
그중 한 발굽이 마침내 성공합니다.
무거운 사슴 사체가 빅토리아 위로 떨어집니다.

떨어진 사체는 살아 있는 듯 꿀렁이며 썩은 살로 빅토리아의 몸에 달라붙습니다.
그때부터 다른 사슴 사체들은 침을 흘리며 웃기 시작합니다.
이 모든 광경에 이성 체크 1/1D3

기준치: | 63/31/12 |
굴림: | 6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56 |
판정결과: | 실패 |
빅토리아는 사체에 파묻혀 기절을 합니다.
사슴 사체에서 구해내려 한다면 어쩐지 똑같은 일이 벌어질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체슬리는 마력을 소비해 주문을 시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력은 원하는 만큼 소비가 가능하며, 소비 할수록 주문 성공률이 높아집니다.
당신은 얼마의 마력 수치를 걸어볼까요?

기본 성공률 15 + 확률5x14 총 85의 성공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체슬리, 1d100

주문 성공
당신의 MP가 0에 도달하면 일시적으로 저울의 균형이 수평으로 만들어집니다.
날카로운 금화가 떨어지는 소리와 함께 당신은 지금이라면 별장 밖으로 나갈 수 있단 사실을 알아차립니다.
마치 악마가 '당신만을' 허용한듯합니다.

당신은 사체를 빼내 보려해도 끄떡이 없습니다.
체슬리, 이곳을 혼자서라도 나가고 싶지는 않으신가요?

당신은 알아차립니다.
지금까지 진 행운의 빚을 돌려주어야 할 때라는 것을요.
악마에게 받은 행운이라도 전해주는 방법은 잘 알고 있습니다.
깊은 밤입니다. 삼하인은 새로운 해의 시작. 이제 당신의 시간입니다. 변제를 시작할까요.
당신에게 받은 것, 당신이 준 것.
캄캄한 폭풍우 속에서 행운 그 자체였던 그 사람에게.
지금부터 빅토리아에게 자신의 행운을 전달합니다. 대가는 자신의 생명입니다. 당신의 생명력을 천칭에 바치며 천칭이 가져간 행운을 빅토리아에게 베풀기를 바랍니다. 행운을 전달할수록 천칭은 서서히 움직여 수평으로 향합니다.

당신이 스스로 살을 베어내면, 빅토리아에게 붙은 사체들이 녹아 흘러 내리고 천칭은 줄이 끊어져 접시를 떨어트립니다.
체슬리와 빅토리아의 이름이 적힌 나뭇조각이 튀어 오릅니다.
모든 것이 끝나면 빚을 갚고 피투성이가 되어 있네요. 당신은 빅토리아와 마주 봅니다. 우린 많이 닮아있네요.

... 몸은 괜찮아? (응급약을 꺼내 비키의 화상과 군데군데의 상처를 치료합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10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1

...... (몸을 추스리고 비키와 함께 움직입니다.) 그래도 나갈 때까진 안심할 수 없겠지. 가디언을 부르자. 이곳을... 나가서, 나가서...



제단에서 칼을 뽑아내면 우리는 모든 빚을 갚았단 사실을 이해합니다.
계단 근처부터 천장, 그러니까 1층의 마루가 무너지기 시작합니다.
굉음과 멈추지 않는 빗소리 사이에서 당신은 귓전을 때리는 웃음소리를 들은 것만 같습니다.
귀에 자꾸만 달라붙는 그것이 거슬려 머리를 두 손으로 감쌉니다.
달립니다.
이곳을 빠져나가기 위해서.
계단을 올라 무너지는 마루를 달리면, 가구들은 넘어지고 전등과 전깃줄이 위험하게 추락합니다.
먼지를 들이쉬는 것도 개의치 않으며 당신은 현관문의 손잡이를 잡자, 문이 열립니다.
동시에 뒤쪽에서 고통스러운 탄성이 들립니다.
뒤를 돌아보면 당신과 꼭 같은 깊이의 상처를 입은 빅토리아가 서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손을 내미는 것뿐입니다.
그리고 손을 내밀면 두 사람은 알게 되겠지요.
낸 적도 없는 직선의 상처 자국이 두 사람의 손바닥을 똑같이 절반으로 가르고 있습니다.
더하고 빼서 0입니다. 당신에게는 갚을 빚도, 치를 대가도 이제 없습니다.
손을 잡고 끌어당기며 달리고 또 달려 숲으로 향합니다.
비는 그쳐 안개로 변하고 안개는 새벽빛에 희석됩니다.
그리고 멀리서 경찰차의 사이렌 소리가 들리네요.
같은 피투성이의 손을 한 당신들에게 행운을 빌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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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DING B. 네게 손을 줄게 내게 손을 줘
체슬리, 빅토리아 생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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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성 1D10 회복, 손에 1D3개월간 직선 형태의 흉터가 남습니다. 이 흉터는 각자 왼손, 오른손에 나 있으며 흉터가 남아 있는 동안은 별장의 악몽을 꾸게 됩니다. 체슬리와 빅토리아는 낯선 집을 두려워하여 낯선 집, 저택, 별장 등을 배경으로 하는 시나리오일시 초반 이성 체크에서 페널티 주사위를 하나씩 받습니다. 또한 잘 사는 소위 부유층에게 왠지 걸쩍지근한 감정을 갖게 됩니다.
저택에 존재하는 값진 재화를 들고나왔다면 판매할 수 있습니다. 절도죄로 걸리지만 않는다면요.
:악마 추방 주문을 성공했을시 크툴루 신화 1%가 증가합니다.